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시 정신을 차려보자.

일본여행기를 길게 길게 써보려 했으나 게으름+하드강제포맷으로 인해 더이상 포스팅을 할 수가 없다.


일본여행은 지금 생각해보면 기억에 더 남는다.확실히 여행은 갈 수만 있다면 무리를 해서라도 가는게 좋다.


그 이후로 이러저러한 이유로 언제나 그렇듯 헛짓을 하며 살았고 그래도 결국 나의 조력자로 인해 비교적 빨리 자리를 잡으려는 참이다.



뭐 그래도..




벚꽃 예쁘게 필때 벚꽃보러 함께 여행도 떠나봤고,





이렇게나 멋진 선물도 받았으며,










맛집탐방도 나름 쉬지 않고 했던것 같다.



다만 허탈감과 무기력함으로 의욕이 많이 상실 되었는데,이제는 좀 다시 힘이 나려는 참이다.


할건 다하고 다녀놓고 말이지 ㅋㅋㅋ


요즘은 무척이나 힘든 직장생활을 하는지라 평일은 퇴근후 간단한 운동후에 집에와서 바로 뻗어버려서 시간이 잘 나진 않지만 그래도 이제부터 짬짬히 끄적일 생각이다.


기록은 기억을 지배하니깐.





ㅋㅋㅋㅋ 간만에 올리는지라 두서도 없고 주제도 없다.


옆에 이 친구가 몇달동안 특히나 큰힘이 됐다.


꾸준히 일하며 야구보며 추억을 기록해 나가보련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크나이트 라이징을 이제서야 봤어.  (2) 2012.08.02
여름엔 달리는 거다.  (2) 2012.06.28
야!기분좋다!  (2) 2011.10.26
주말에 하는 흔한 장보기  (0) 2011.10.23
동대문도 많이 죽었다.  (1) 2011.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