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쟌슨빌 소세지를 먹다!!

소셜에 나오기만 하면 엄청나게 팔려대는 '쟌슨빌소세지' 

평이 너무 좋아서 다소 비싼 가격임에도 나도 모르게 구매버튼을 눌러버리고 말았다 ㅋㅋ


주말에 맥주와 먹으면 참 좋겠다 싶어서 참고 참다가 퇴근 후 바로 세팅






먹을 땐 제대로 먹어주는게 나와 여친의 철학






그릴위에 소세지 올리고 양파와 피클,할라피뇨와 살사소스를 넣은 여친의 특제소스까지~

지금 다시봐도 배가 고프군.확실히 우리는 먹기위해 사는 커플인것 같다 ㅋㅋ

평일내내 일만하고 퇴근 후 약속도 어지간하면 잡지않고 칼퇴근 하는 일상을 반복..주말 이틀내내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푼다.





휴대용 가스렌지는 코베아 3way라는 제품인데,그릴도 되고 고기구워먹는 판도 있고 기름빠지는 통까지 있고...암튼 상당히 다재다능한 제품이다.화력도 세고 여러모로 평이 좋은 제품이니 야외에서 자주 음식을 해먹는 분들이면 추천ㅋㅋ


베다치즈 맛으로 구매했는데 쟌슨빌 소세지 맛 중에서도 특히나 인기있는 제품이라 사는데 애좀 먹었다.


일단 잘라보면...






칼질을 더럽게 해서 그닥 맛있게는 안나왔지만 상당히 맛있다 진짜로!!

일반 소세지보다 꽤 짜지만 육즙 가득가득한 맛은 일품이고 거기에다 깊게 베어있는 치즈와의 조합도 매우 좋았다.


말로는 다 설명이 힘들지만 확실히 내가 태어나서 먹어본 모든 소세지중에 이 쟌슨빌소세지가 압도적으로 최고다.


진짜 뭐라고 말을 해야하지?ㅋㅋㅋ

짭쪼름하고 고소하고 깊은 맛?


맥주를 좋아하는 자,소세지를 좋아하는 자는 반드시 먹어봐야 한다.

다소 가격이 세긴 하지만 뭐 배송되는 양도 가격값은 하는듯.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맥주 필스너우르켈과 기네th~~~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월동 '장수불닭발'  (2) 2012.08.02
신포 닭강정  (2) 2012.08.02
인천 청기와 소곱창돌구이  (1) 2011.12.26
춘천 닭갈비 시식  (0) 2011.12.11
인천시청앞 유키돈까스,그리고 영등포 tgi  (3) 2011.12.11